구독 오류

안녕하세요!


5월 20일 날 애플뮤직개인 구독 후


6월 2일 가족요금제를 구매해 기존요금제를 제외한 나머지부분인 8,332원에 해당하는 경제를 하였습니다


생각하던 요금제와 달라 환불요청을 하엿고 6월3일 8,332원에 대한 환불을 받앗습니다


기존5월 20일날 구매하엿던 개인요금제에 대해선 6월 20일까지 사용가능할거다 생각햇는데 가족요금제 구매 환불후 애플뮤직을 새로 구독하라고 떠서 문의드립니다


6월 20일까지의 개인구독은 유지되어야 하는것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일: 2025. 6. 3 오후 11:14

답글
댓글: 1

찬영112 님에게 답변 2025. 6. 4 오전 09:59

안녕하세요!


일단 설정 > 사용자 이름 > 구독으로 가셔서 Apple Music 구독이 구독만료인지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족요금제로 변경할때 기존 요금제는 종료시키고 가족요금제로 승계하였고, (차액 결제 하셨다는 본문 내용) 해당 가족요금제를 해지 하셨을때 개인 요금제의 남은 기간이 원복이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세한건 공식 Apple 지원 080-333-4000으로 문의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 오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