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보관함 동기화 오류

구글과 애플 커뮤니티를 뒤져봐도 방법이 없어서 문의남깁니다.


apple one 체험하다가 기존 애플뮤직 구독이 끊기고 one 갱신 고민하다가

다시 애플 뮤직을 구독했는데 보관함이 날라갔고 이상태입니다.

로딩이 되질 않습니다.

재부팅, 재로그인, 재설치를 해봐도 별반 다르지 않는데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게시일: 2025. 6. 1 오후 09:54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게시일: 2025. 6. 1 오후 10:27

안녕하세요!



  1. 설정 > 앱 > 음악 > 보관함 동기화 기능이 켜져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꺼져있다면 켜시고, 켜져있다면 껐다가 다시 켜보시기 바랍니다.
  2. App Store >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 > 최하단 로그아웃 > 로그인 하고 뮤직앱을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3. Apple Music 웹버전인 music.apple.com에서 로그인해보시고 보관함이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해보세요
  4. 구독을 다시 한 경우 최대 48시간까지 보관함 복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한번 기다려 보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공식 Apple 지원 080-333-4000을 통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2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treethree 님에게 답변 2025. 6. 1 오후 10:27

안녕하세요!



  1. 설정 > 앱 > 음악 > 보관함 동기화 기능이 켜져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꺼져있다면 켜시고, 켜져있다면 껐다가 다시 켜보시기 바랍니다.
  2. App Store >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 > 최하단 로그아웃 > 로그인 하고 뮤직앱을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3. Apple Music 웹버전인 music.apple.com에서 로그인해보시고 보관함이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해보세요
  4. 구독을 다시 한 경우 최대 48시간까지 보관함 복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한번 기다려 보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공식 Apple 지원 080-333-4000을 통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 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애플뮤직 보관함 동기화 오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