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 Pro 2세대 나의 찾기 오류 문의

AirPods Pro 2세대 나의 찾기 안 되는 오류 (불일치, 설정이 완료되지 않음, 이 기기 제거 안 됨)


  1. 블루투스에서 이 기기 지우기 - 에어팟 초기화 - 페어링
  2. 블루투스에서 이 기기 지우기 - 설정에서 나의 iPhone 찾기 비활성화 - 휴대폰 재부팅 - 나의 iPhone 찾기 활성화 - 페어링
  3. AirPods 설정에서 나의 찾기 네트워크 비활성화 - 블루투스에서 이 기기 지우기 - 에어팟 초기화 - 페어링
  4. 블루투스에서 이 기기 지우기 - 에어팟 초기화 - 설정에서 나의 iPhone 찾기 비활성화 - 휴대폰 재부팅 - 나의 iPhone 찾기 활성화 - 페어링
  5. AirPods 설정에서 나의 찾기 네트워크 비활성화 - 블루투스에서 기기 제거 - 에어팟 초기화 - 설정에서 나의 iPhone 찾기 비활성화 - 휴대폰 재부팅 - 나의 iPhone 찾기 활성화 - 페어링


해당 방법들로 전부 시도해봤습니다만, 나의 찾기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반복됩니다.

소리 재생 안 되고요, UWB 에어팟 찾기 안 되고요, 이 기기 제거를 시도해도 목록에서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중고 구매 아닌 최초 구매자로서 계속 사용해왔고요, 유닛 시리얼 번호는 맨 처음 박스 개봉하고 기록해둔 시리얼 번호랑 일치합니다.

반 년 넘게 증상 지속돼왔고요, 펌웨어 버전은 최신인 7E93인데도 증상 계속됩니다.


[관리자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AirPods Pro(2세대)

게시일: 2025. 5. 26 오후 12:52

답글
댓글: 3

Kevin26 님에게 답변 2025. 5. 27 오전 11:53

흐음... 이미 해볼 수 있는건 다해보신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추정으로는 에어팟 자체에 GPS 관련 센서가 기능적인 이상이 생겼을 수 도 있을거 같습니다


애플 아이디를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을 해보시거나, 아이폰 자체를 초기화해보시는 것도 방법으로 생각이 드네요(관련성이 엄청 높지는 않지만)

AirPods Pro 2세대 나의 찾기 오류 문의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