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반품 관련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 맥북 반품 관련 문의드립니다.


저는 4월에 맥북 에어 15인치를 구매하였고, 이후 13인치 모델로 교환하고 싶어 반품 신청을 진행했습니다.

반품 제품은 배송받은 상태 그대로 이중 포장하여 집 앞에 미리 내놓았는데,

수거 일정이 예상보다 지연되면서 제가 자는 사이에 박스가 비를 맞은 상황이 있었습니다.

갈색 외부 상자가 젖어 있는 것을 확인한 후, 즉시 실내로 옮겨 보관했고,

5월 8일 수거 예정이었으나 어버이날 본가 방문 일정으로 인해 5월 9일에 수거가 진행되었습니다.


기기는 정품 박스 내 비닐 및 완충재로 이중 포장된 상태였고, 침수 없이 안전하게 보호되었기를 바랍니다.

기기 상태에 이상이 없다면 다행이지만, 혹시 내부에 습기나 침수 등으로 인해 반품이 어려운 경우,

애플케어 플러스가 가입되어 있어 수리비는 제가 부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리비를 제외한 금액에 대해 부분 환불이 가능한지 예외적으로 검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수로 인해 발생한 상황이지만, 책임감 있게 대응하고자 하며, 검토 후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cBook Air 13″, macOS 15.4

게시일: 2025. 5. 9 오전 11:51

답글
댓글: 1

1248 님에게 답변 2025. 5. 9 오후 12:16

안녕하세요!


Apple 제품의 반품 문의는 공식 Apple 지원 080-333-4000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커뮤니티 사이트는 유저들이 질답 하는 공간이여서 해당 질문에 답변을 못드린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부분환불, AC+ 처리후 환불 등)


감사합니다.


맥북 반품 관련 문의입니다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